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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실버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노인종합복지관 ( HOMEPAGE ) 작성일 | 2019.03.27 조회수 | 124
첨부파일 1 : 공고_식자재_납품업체_공고.hwp ( 29.0 KB, 다운로드: 7 )
첨부파일 2 : 붙임5)_납품식자재단가표.xlsx ( 18.1 KB, 다운로드: 4 )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공고 819-048

 

2019년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실버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19년 실버식당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2019년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실버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납품기간 : 2019. 05. 01 2020. 04. 30 (12개월)

  3) 예정가격 : 150,000,000(금일억오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금액은 2018년 금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4) 납품품목 : /잡곡류 채소/과일류 수산/건어물 육류 가공품/공산품/기타

  5) 입찰방법 : 일반공개 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2. 신청서 제출 및 방법
  1) 공고기간 : 2019. 03. 28() - 04. 19() / 23

  2) 접수기간 : 2019. 04. 19() 17:00까지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4) 서류심사 및 면접 및 현장실사 : 2019. 04. 22() - 24(수)

     면접 및 현장실사는 서류심사 후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추후 통보

  5) 선정발표 : 2019. 04. 25(목)

  6) 접수장소 : 대구시 달서구 학산로 140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행정지원팀(644-8310)

     상기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1)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시에 소재한 업체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업체

3) 식품위생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한 업체

4) 사업자등록상 취급품목에 해당품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기업 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5)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 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6)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업체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5억원 이상)

  7) 2019년 현재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8)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9)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0) 카드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한자

11) 전문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으로 종사자의 건강진단을 실시하는 업체

1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일정기간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 품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대구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한다.

13)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 [붙임1]

  2) 업체 기초조사표 1. [붙임2]

  3) 인감증명서(법인에 한함) 또는 사용 인감계 1.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5)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6)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7)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각 1.

  8) 차량보유 현황(냉장·냉동, 탑자 등 / 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사본) 1.

  9) 직원 명부(직명, 자격 및 면허증, 건강진단결과서 사본) 1.

10) 정기소독필증(2018년도분) 사본 1.

11) 최근 1년간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증명서 1. [붙임3]

12) 식자재 단가견적서 1. [붙임5]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붙임4]

14) HACCP 인증서 사본 1.

15)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

16) 여성기업 확인증 및 소·중소기업 확인서 1. (해당업체)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

 

5. 선정방법 및 기준
  1)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 신청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기준표에 의한 최상위점수를 득한 업체를 선정함. (1차 서류평가 후 2차 면접·현장평가)

  2) 최종 결정된 업체는 최종 결정 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6. 납품 및 검수 관련 유의사항
  1)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단가견적서에 의거하여 최상품을 기준으로 납품하여야 한다.

  2) 물품 및 주문 통보를 받은 후 사용 당일 지정된 장소에 08:30까지 검수가 완료되도록 납품하여야 한다.

  3) 본 복지관이 지정하는 검수원의 검사에 합격하여야하며, 불합격품에 대하여 동일품으로 재납품하고 재검수를 받아야 한다.

 

7. 업체선정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2 , 물품구매입찰위의서 제 12조 등 해당 예규를 적용

  

8.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정확하게 숙지하고 참가해야함.

  2) 제안서 및 서류의 수정은 제출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납품업체로 선정되었을 경우 기 제출된 제안사항은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4)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된 이후라 하더라도 계약자격이 취소되며 본 기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대상에서 제외됨.

  5) 문의 :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최연정 사무장 (053-644-8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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